반응형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 메인포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정보

 

개봉일 - 2021년 12월 17일 

국가 - 미국

장르 - 판타지, SF, 액션

감독 - 존 왓츠

출연진 - 톰 홀랜드, 젠 데이 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이미지 - 트레일러

 

 

예고편 스토리

 

파프롬홈의 마지막 장면에서 조너 제임스는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피터 파커였습니다"라고 언급을 하면서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미스테리오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 피터 파커는 자신의 정체를 알아도 된다는 것보다 텐데 메이 숙모와 절친인 네드 등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 더 두려웠고 그에 불편하기까지 합니다.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제재하고 싶은 피터 파커는 고민끝에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러 갑니다. 미스테리오가 자신의 정체를 밝혀서 인생이 엉망이 되었다고 모든 것을 없었던 일로 되돌릴 수 없냐는 부탁에 닥터 스트레인지는 대안을 떠올립니다. 

 

"이제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온 세상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지워질 거다"라면서 닥터 스트레인지는 주문을 외우기 시작합니다. 이때 피터 파커는 자신들의 지인들까지 모두 기억 속에서 지워질까 봐서 걱정하게 되면서 이미 주문으로 시공간이 뒤틀려버리는 지구. 마지막 30초가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레딧에서 흘린 정보가 옳았습니다. 전 세계가 뒤죽박죽 섞이면서 1대 토비 맥과이어와 2대 앤드류 가필드 빌런들이 출격하게되는데요. 얼핏 보았는데 닥터 오토퍼스와 그린 고블린, 샌드맨, 리자드, 일렉트로가 보입니다.

 

무엇인가 웅장하면서 가슴벅찬 순간입니다. 두 명이 엄청나게 많은 적과 싸우는 것은 무리수로 보입니다. 이후 보이는 트레일러에서는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는 모습을 감추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나만의 생각

 

개봉일까지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웅장한 스케일이 올해의 단연 탑 흥행 기록을 경신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렇게 영화를 기다리면서 흥분이 된 적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삼 파이 더맨이 등장하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멀티버스를 표방하면서 스파이더맨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섞어 타 시리즈의 이야기까지 합류시켜 영화 구독자들을 들뜨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삼파이더맨의 등장에 대해서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수많은 떡밥 속에서 삼 파이 더맨의 등장이 팬들로 하여금 서두의 관심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연 삼 파이 더맨이 뭉친다면 어떤 이야기로 전개가 될는지 개봉을 4일 앞두고 나름대로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삼 파이 더맨이 등장한다면

 

만약 삼 파이 더맨이 등장을 해서 흥행에 성공을 한다면 앞으로 대세는 멀티버스 시리즈로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한 동안 많은 영화들이 멀티버스를 타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소니가 3명의 스파이더맨을 등장시킬 것으로 보인다. 

 

확실히 샌드맨으로 신뢰할 수 없지만, 엘리멘타스로 비슷하게 샌드맨이 MCU에 출현한 적이 있기 때문에 샌드맨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인터뷰에서는 웰렘 대포와 알프레드 몰리나, 제이미 폭스가 있었는데 토마스 헤이든 처치와 리스는 보이지 않았었다. 이런 상황으로 지켜볼 때 샌드맨의 활약이 크게 발휘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팔콘과 윈터 솔저 5화의 카메오 배우를 정확히 맞춘 사람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을 하였다. 미스테리오의 함정에 빠져 혼란스러운 피터 파커의를 가볍게 깜짝하고 비춰 둔 뒤 무죄를 해명하기 위해서 마법을 사용하다가 세계 빌런들이 모이게 되고 그로 인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감옥에 감금하는 것이 메인 내용입니다.

 

또한 토미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가 2막과 3막에 등장한다고 언급을 하였다. 톰 홀랜드와 함께 빌런들을 소탕한다고 전해왔다. 고블린을 제외한 모든 빌런은 닥터 스트레인지 감옥에 강금된다고 알려졌다. 그래서 특별한 존재는 MJ 및 메이 숙모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본다.

 

정보가 들어오는 데로 빠른 속도로 다시 추가 글을 올리겠다. 여기까지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예고편 등장인물 소개편이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