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디스퓨티드3 - 메인포스터

 

 

교도소 지하 격투장의 챔피언이었지만 무릎 부상으로 청소부 신세가 된 유리 보이카, 한때, 보이카를 전면에 내세워 격투기 도박 사업을 하던 가가는 청소부로 전락한 보이카를 발견하게 된다.

 

왕좌를 되찾겠다는 강력한 의지로 하루하루 단련해온 보이카, 가석방마저 거부당한 그는 격투 시합장에 난입해 챔피언을 도발한다. 

 

교도소 챔피언을 꺾은 보이카는 전국 교도소 챔피언들이 펼치는 격투시합에 참가하게 된다. 우승 상품인 석방의 기회를 노리며 참가한 죄수들, 그런데 죄수들은 시합을 앞두고 강제 노역에 동원된다.

 

같은 죄수임에도 노역에서 제외된 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라울, 막강한 실력을 지닌 그는 승부조작을 위해 교도소장에 전폭적인 지원을 받았다.

 

 

8강의 시작된다.

 

숨겨둔 비장의 한 수로 승리를 얻어내는 터보, 압도적인 기량으로 상대를 몰아붙인 보이카는 가벼운 승리를 얻어냅니다. 패배한 죄수들은 교도소로 이송되나 싶더니 모두 사살 당해 버린다.

 

이 사실을 알 리 없었던 보이카와 터보, 시비가 붙어 주먹다짐을 한 둘은 독방에 갇히게 된다. 죄수들의 강제노역 소식을 알게 된 가가는 이를 따지기 위해 교도소장을 찾아갑니다.

 

서로 티격태격 하면서도 가까워진 보이카와 터보, 둘은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는다. 

 

 

언디스퓨티드3 - 보이카 경기장면

 

4강의 시작된다.

 

어느덧 두번째 시합이 시작되고, 터보와 보이카라는 예상치 못한 변수에 대책을 세우는 주최자 레조, 만신창이가 된 터보의 모습에 보이카는 그를 탈옥시키려 하지만 보이카는 간수들을 모조리 때려눕히며 터보를 무사히 탈출시킨다.

 

가가의 지원도 끊기고 보이카는 홀로 결승전을 맞이한다. 

 

 

결승전 시작된다.

 

약물을 먹은 라울을 감당할 수 없었던 보이카는 다리에 부상을 입고 다운이 된다. 카운트 다운을 세고 있는 심판을 상대가 막으며 마지막을 장식하려고 하는데, 보이카는 천으로 다리를 묵고 사투를 벌인다.

 

관중들은 보이카를 응원을 하고, 보이카는 청소부로 멸시받던 설움을 터뜨리기라도 한듯 라울에게 맹공을 퍼붓기 시작하고 혼신을 다해 라울에 다리에 부상을 입히며 쓰러뜨리며 우승을 차지하고 만다.

 

하지만 소장은 그를 풀어줄 생각이 없었다. 

 

 

다시 화장실 청소부가 된 보이카

 

소장이 그의 목숨을 끊으려는 찰나, 보이카를 구해주는 터보, 그리고 가가, 터보와 보이카는 자유를 향해 떠나며 그렇게 영화는 끝이 난다. 보이카라는 캐릭터는 상남자 그 자체인데요. 

 

보이카를 보고 보이카 몸을 만들려고 한참을 운동을 시작했었는데,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언디스퓨티드는 1편부터 5편까지로 1편은 상관없지만 2편부터는 스토리가 연결되기 때문에 3편을 보시기 위해서는 보이카가 악역으로 나오는 2편을 먼저 보시는 것이 3편을 보기 편하실 겁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